semuaminuman.blogspot.com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왼쪽)와 이정대 KBL 총재가 14일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KBL 공식음료 후원 조인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제공 = 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는 1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파크텔에서 한국농구연맹(KBL)과 공식음료 후원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공식음료 후원을 통해 동아오츠카는 2020-2021 시즌부터 2022-2023 시즌까지 3년간 선수들에게 `포카리스웨트`와 `마신다` 생수 등 음료와 아이스박스, 타월 등 각종 용품을 지원할 계획이다.
아울러 경기장 A보드와 골대 LED 등 KBL 10개 구단 경기장 내 광고 권한을 갖는다.
앞서 동아오츠카는 1999-2000 시즌부터 2012-2013 시즌까지 14시즌 동안 KBL 공식음료 후원사로 최장기간 파트너십을 맺은 바 있다.
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국내 1위 이온음료인 포카리스웨트가 8시즌 만에 다시 KBL과 동행을 이어나가게 돼 기쁘다"며 "한국 농구 발전을 위한 든든한 파트너로서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14, 2020 at 01:47PM
https://ift.tt/35AsWYX
동아오츠카, 8시즌 만에 KBL 공식음료 후원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2XR5Uc5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찻잎 유효성분 체중 조절용 식품 소재로 개발 - 식품음료신문semuaminuman.blogspot.com
농진청 ‘에피갈로카테킨 갈레이트’ 입자 저분자화
물에 잘 녹고 쓴맛·갈변 감소…특허 출원·기술 이전
‘저분자 카테킨 유화액’을 이용… Read More...
가을은 커피의 계절…커피업계 `가을 대전` - 매일경제 - 매일경제semuaminuman.blogspot.com
가을을 맞아 커피전문점이 앞다퉈 가을 전용 음료를 내놓고 있다.
특히 제철 과일이나 쌀 등을 이용한 '건강한 음료' 등을 출시하면서 … Read More...
뜨거운 음료 (커피 및 차) 시장 글로벌 수요, 동향 및 비즈니스 전망 2020 | Celestial Seasonings, Inc., Dilmah, Dunkin Donuts, Harney & Sons, JDB (China) Beverages Ltd. - 스타시안semuaminuman.blogspot.com
뜨거운 음료 (커피 및 차) 시장 보고서에는 가치 사슬 구조, 산업 환경, 지역 분석, 응용 프로그램, 시장 규모 및 예측… Read More...
대마초 주입 음료 시장 2020 개요 및 최고 브랜드 별 경쟁 분석-Canopy Growth Corporation, American Premium Water, Sprig, Phivida Holdings, Heineken - 스타시안semuaminuman.blogspot.com
글로벌 대마초 주입 음료 시장 조사 보고서 2020-2025는 비즈니스 전략가에게 유용한 통찰력있는 데이터 소스입니다. 성장 분석 … Read More...
"가을은 커피의 계절"…커피업계 '가을 대전' - 연합뉴스semuaminuman.blogspot.com
제철과일·쌀 이용한 '건강음료' 출시…따뜻한 커피 수요도 높아져
(서울=연합뉴스) 이한승 기자 = 가을을 맞아 커피전문점이 앞다퉈 가… Read More...
0 Response to "동아오츠카, 8시즌 만에 KBL 공식음료 후원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