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김하성 2번째 타석 만에 메이저리그 첫 안타…타점까지 기록 - 머니투데이

김하성이 4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첫 안타를 쳤다.(샌디에이고 파드리스 SNS 캡처) © 뉴스1
김하성이 4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첫 안타를 쳤다.(샌디에이고 파드리스 SNS 캡처) © 뉴스1
(서울=뉴스1) 이상철 기자 = 김하성(26?샌디에이고 파드리스)이 메이저리그 첫 선발 경기에서 1호 안타와 타점을 기록했다.

김하성은 4일 오전(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파크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의 메이저리그 홈 경기에 6번타자 2루수로 출전해 첫 타석부터 적시타를 때렸다.

팀이 1-0으로 앞선 1회초 2사 1, 2루에서 타석에 등장한 김하성은 좌완투수 케일럽 스미스와 치열한 접전을 치렀다.

스미스의 1, 2구가 스트라이크존에 들어가 불리한 카운트에 몰렸으나 파울 하나를 친 후 침착하게 볼 3개를 골라냈다. 그리고 스미스의 92마일 직구를 쳐 3루수와 유격수 사이로 빠지는 깔끔한 안타를 날렸다.

김하성은 2번째 타석 만에 메이저리그 첫 안타를 기록했다. 그는 2일 경기에 대타로 나가 삼진 아웃으로 물러났으며 하루 뒤에는 결장했다.

또한, 2루 주자 윌 마이어스가 홈을 밟으면서 김하성은 데뷔 타점까지 기록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김하성 2번째 타석 만에 메이저리그 첫 안타…타점까지 기록 - 머니투데이 )
https://ift.tt/2PRzufS
스포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김하성 2번째 타석 만에 메이저리그 첫 안타…타점까지 기록 - 머니투데이"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