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신동진, 유진 소속사 인컴퍼니와 에이전트 계약 체결[공식]- 스타뉴스 - 스타뉴스

image
신동진 아나운서가 유진, 기태영 소속사 인컴퍼니와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사진제공=인컴퍼니
MBC 퇴사 이후 국회TV 뉴스N의 메인 앵커를 맡은 신동진 아나운서가 엔터테인먼트에서 종합 미디어 회사로 발전하는 인컴퍼니와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

인컴퍼니는 18일 "MBC의 간판 아나운서로서 25년간 활동하며 많은 아나운서와 방송인들의 리더로 존경받는 신동진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신동진 아나운서는 인컴퍼니의 모토인 '선한 영향력'이라는 회사의 방향에 잘 어울리는 사람이다. 그의 제2막에 함께하며, 스마트아나테이너로서 성장할 수 있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신 아나운서는 "인컴퍼니는 아나운서로서의 지금까지의 삶과 앞으로의 삶에 균형을 지켜주면서도 나를 가장 잘 서포트 해줄 수 있는 회사다"라고 에이전트 계약의 이유를 밝혔다.

이어 "앞으로 인컴퍼니와 함께 인문, 교양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나가며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스마트아나테이너에 도전해 갈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를 높였다.

신동진 아나운서는 1996년 MBC에 입사해 25년간 소속 아나운서로서 활약했다. 탁월한 진행 솜씨, 우리말 구사 능력으로 뉴스를 비롯 '전파견문록', '특종 연예통신', '우리말 나들이' 등 뉴스와 시사, 교양, 예능을 가리지 않고 종횡무진 해왔다. 2008년 제20회 한국어문상 문화장관상을 수상했고, 제15대 한국아나운서연합회 회장을 역임하기도 했다. 지난해 12월 MBC에서 퇴사했다.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신뢰를 주는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아온 신동진 아나운서가 향후 인컴퍼니에서 어떤 행보를 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배우 유진, 기태영, 정겨운, 변우민 등이 소속된 인컴퍼니는 최근 박해미의 에이전트 계약과 함께 매니지먼트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 광고 대행, 콘텐츠 제작 등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종합미디어 회사로 발전하고 있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신동진, 유진 소속사 인컴퍼니와 에이전트 계약 체결[공식]- 스타뉴스 - 스타뉴스 )
https://ift.tt/3bacU9i
엔터테인먼트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신동진, 유진 소속사 인컴퍼니와 에이전트 계약 체결[공식]- 스타뉴스 - 스타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