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강, 현장 직원들에게 아이스커피와 손소독제 등 선물
동국제강(부회장 장세욱)은 8월 28일 여름철 무더위로 지친 현장 직원들을 위해 전 공장에 시원한 음료를 선물하는 ‘DK아이스데이’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실내 온도가 50℃를 넘나드는 철강공장에서 24시간 교대 근무를 하며 무더위 속에 코로나19를 이겨내고 있는 임직원들의 사기를 제고하기 위해 깜짝 이벤트로 진행됐다.
이날, 동국제강은 인천, 당진, 포항, 부산, 신평 등 5개 사업장에 커피트럭을 보내 하루 동안 동국제강 임직원과 협력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아이스커피와 각종 음료를 제공했다. 또 코로나19로부터 직원들의 감염예방을 위해 손소독제도 함께 전달했다.
동국제강은 이외에도 복날마다 꼬리곰탕, 삼계탕 등 특식을 제공했고, 아이스크림, 팥빙수, 음료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DK아이스데이’는 지난 2018년 여름 실시 이후 올해 2회째를 맞은 행사로, 동국제강은 직원들이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행사와 다양한 지원책을 마련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정부의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진행됐다.
저작권자 © 철강금속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ugust 28, 2020 at 12:09PM
https://ift.tt/31BCX5E
동국제강, 무더위 속 임직원 위해 아이스 음료 제공 이벤트 진행 - 철강금속신문
https://ift.tt/2XR5Uc5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동국제강, 무더위 속 임직원 위해 아이스 음료 제공 이벤트 진행 - 철강금속신문"
Post a Comment